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성령 남편 이기수 직업 결혼과 이혼

김성령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중년 여배우가 아닐까 생각한다. 반백살이라고 말하는 나이지만 아직까지 여전한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김성령 몸매는 20대라고 말해도 될만큼 상당히 예쁘고, 외모 역시 너무나도 예쁘다.



김성령 프로필

김성령 나이는 1967년 2월 8일생이다. 1988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정이 되었고, 1988년 연예가 중계 MC로 데뷔를 했다. 김성령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48kg이다.


김성령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이다. 김성령 형제자매로는 누이동생 김성경이 있다.(김성령 동생) 김성령 소속사는 열음엔터테인먼트이다.



김성령 남편 이기수

김성령 배우자 이기수가 있으며, 아들 이준호, 아들 이찬영을 두고 있다. 김성령 남편 이기수 직업은 제대로 알려져 있지 않다. 적당한 재력가 정도로만 알려져 있을뿐... 이에 김성령은 남편은 너무나도 착하고 사람 자체가 너무나 좋았다고 한다.


돈도 있어 보이기는 했지만, 맛있는 것도 사주고, 돈도 많은 것 같았다. 풍문으로 들었쇼의 한 기자에 따르면 김성령 남편이 부산에서 아이스링크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형 아이스 링크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재력도 상당할 것이라는.. 김성령 결혼과 함께 김성령 이혼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는 것 같다. 이런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이유는 김성령이 워낙 예쁘기 때문에 이혼을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때문이다. 그러나 김성령은 결혼에 실패하지 않았다.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김성령 남편 이기수는 상당히 착해 보였고, 인상이 좋게 느껴졌던 것 같다. 김성령이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보여주길 바란다.


김성령 아들 그리고 김성령 남편 이기수와 함께 행복한 모습,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면 좋겠다.(김성령은 푸른 바다의 전설(가제)에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